“친구야 사실 네가 화장실 간 사이에 네 남친이란 ‘키스’했다”라고 고백한 절친(영상)

“친구야 사실 네가 화장실 간 사이에 네 남친이란 ‘키스’했다”라고 고백한 절친(영상)

↑출처 : 드라마 위대한유횩자 中 (기사와 관련없는 사진)

가장 친한 친구가 자신과 4년째 연애 중인 남자친구와 몰래 바람피우고 있었다.

14 일 KBS joy ‘연애의 참견 시즌 2’ 측은 내일 18일 방송 예정인 44회의 예고편을 공개했다.

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10년이나 된 절친이 4년째 연애 중인 남자친구와 몰래 바람피우고 있다는 사연녀 A 씨의 고민이 방송에 나온다.

방송에 나오는 사연녀 A 씨는 남자친구를 소개해준 10년 지기 절친이 연애에 실패하고 힘들어하자, 10년 지기 절친 친구를 남자친구와의 데이트에 불러 함께 놀며 외로움을 덜어줬다.

↑출처 : 연애의 참견 시즌2

하지만 셋이서 함께 여기저기 여행을 다닐 만큼 친해진 지금 언제부터인가 남자친구와 절친 사이에 흐르는 무언가를 포착하게 됐다.

그러고 사건이 터진 것이다. 그 절친이 사연녀 A 씨에게 “친구야 사실.. 너 화장실 갔을 때 네 남자친구랑 ‘키스’했어”라고 말까지 했다.

↑출처 : 연애의 참견 시즌2

결국 사연녀 A 씨는 남자친구 심문에 나서자 남자친구 대답은 “먼저 수작 부린 건 너의 절친이고, 난 걔 털끝 하나 건드린 적 없어”라며 극구 부인했다.

아무렇지 않게 대답하는 남자친구.. “대체 누굴 믿어야 하냐”라며 혼란에 빠졌다.

사연 사연녀 A 씨가 10년 지기 절친과 4년째 연애 중인 남자친구 사이에서 어떤 선택을 내릴지 오는 18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되는 ‘연애의 참견 시즌 2’에서 확인할 수 있다.

차미포스트 홍상민 기자 cm@cmmkt.co.kr

제보 cm@cmmkt.co.kr

네이버에서보기 https://post.naver.com/my.nhn?memberNo=44305241 <<에서 확인가능하다

Close Menu