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ㄱ꾼들이 피시방 알바를 상대로 사기치는 방법

사ㄱ꾼들이 피시방 알바를 상대로 사기치는 방법

2주전에 피시방 주말 알바하는데

;

어떤 새끼가 화장실에 지갑을 잃어버렸다고 카운터에 말하는 거임

화장실 가봤더니 당연히 지갑은 없고 카운터 분실함에도 없음

이걸 씨 발 무슨수로 찾아줌?

그래서 그냥 ‘연락처 주세요 찾으면 연락드릴게요’

했더니 CCTV를 좀 확인하자는 거임.

사장한테 말했더니 확인해보라고 해서

화장실 앞쪽에 있는 카메라 녹화본 돌려봤는데

잃어버렸다는 새끼 들어갔다 나오고 대충 30분동안 10명정도 왔다갔다 함

;

이 10명 전부 얼굴 확인하고 가서 지갑 훔쳐갔냐고 물어볼수도 없는 노릇이라 사장이

‘저희쪽에서 최대한 찾아보고 연락드릴게요. 경찰서에 분실신고부터 하세요’라고 함

문제는 잃어버린 손님 피시방 요금이 8천원 나왔는데 사장은 다음에 와서 달라고 함

근데 자기가 지금 돈 주겠다고 계좌번호를 주면 가족한테 전화해서 입금 해준다함

가족한테 전화해야하는데 지금 폰이 없다고해서 내꺼 빌려주고 계좌번호도 내꺼 줬음

원래 사장 계좌번호를 주는게 맞는건데 사장이 귀찮다고 그냥 내껄로 받으라고 함..

그리고 5분뒤에 돈 20만원 들어옴ㅋㅋ

그래서 내가 20만원 들어왔다고 너무 많이 입금됬다고 하닌깐 자기 어머니가 0하나 더 붙여서 보낸것 같다고 함

;

지금 은행가서 20만원 출금한뒤에 돈 주려니 한창 바쁜 시간이라 사장이 카운터 돈통에서 요금 빼고 19만 2천원 줬음

그리고 내가 나중에 퇴근해서 20만원 사장한테 송금하기로 함

그리고 잃어버린 ㅅㅋ 생글생글 웃으면서 집가고 일단락 되는 듯 했는데

1주전에 경찰한테서 연락이옴..

경찰서에 출두하라더라 조사할게 있다고

그래서 내가 뭐냐고 물어보니 누가 날 사기 피의자로 신고를 했다고 함. 사고금액 20만원

그럴리가 없다고 했더니 신고한 사람이 내 명의로 된 번호로 나랑 통화도 하고 내 계좌로 돈도 송금 했다고 함함

;

그때 통수 존 나 얼얼함 그리고 출두해서 조사받으니 전말은 이러함

지갑 잃어버린 새끼는 피시방 오기전에 네이버 중고카페에서 20만원짜리 거래를 잡아놈 물품은 중고 스마트폰

그리고 지갑 잃어버린 척 연기해서 가족한테 전화한다는 핑계로 내 휴대폰을 받았고

가족이 아니라 스마트폰 산다는 사람한테 전화걸어서 계좌번호 내꺼 줌ㅋㅋ

어쩐지 멀리가서 전화하더라 xxㅅ끼..

당연히 구매자는 내 계좌로 입금 해주고 나는 잘못 들어온줄 알고 사기범한테 돈 거슬러 줌.

몇일이 지나도 물건이 안오닌깐 구매자는 당연히 나를 신고한 것

경찰도 CCTV에 그새끼 얼굴 나오긴 했는데 잡기 힘들다고 함 구매자만 병 신된 상황..

조사받는데 존 나 죄인된 기분 듬ㅋㅋㅋㅋㅋㅋ

3줄 요약

1.청바지에 검정 조끼패딩ㄱ

2.아디다스 운동화

3.니가 범인이야 ㅆ..

Close Menu